고양이옷/강아지옷
  이름표/목줄/몸줄
  애완용품
  고객모델기념관
  고양이팬시
  새끼고양이옷
고객상담 : pm2-pm7
전화 : 010-3133-3011
>전화&문자주문 가능
redcatdiary@ 네이버
 
공지사항
빨간고양이의일기
얼짱 콘테스트
포토후기 게시판
상품 Q&A
교환문의
포토후기 게시판입니다. 아이템당 300점씩, 최대 1500점 까지 적립해드립니다. ★게시물 별도 작성시★
스트로베리봉봉
19,500원
제목 완전 강추!!! 0  
작성자 최지아 작성일 2018-05-01 11:27:02 조회수 51
평점
   
  착용 사이즈 > m

아가 개월수 > 2살

아가 몸무게(kg) > 4.2

아가 가슴둘레(cm) > 모름

강쥐옷 사서 입혔을땐 밥도 안먹고 화장실도 안가더니 ㅠㅠ
요고 입히니까 밥도 먹고 물도 먹고 응가도 했어요!!!
강쥐옷보다 가볍고 얇아서 편한가봐요!!
심지어 너무 이쁨 ㅠㅠ

https://instagram.com/p/BiN8GxkhfxP/
인스타에도 강추글 올리고 ㅎㅎ
후기 쓰려고 화원가입도 했어요!!
앞으로 자주 애용할것 같아요
반했다냥d





레드캣
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*^^* 2018/05/01 16:20
레드캣
인스타 홍보까지 해주셨다니 특별적립금 500점 넣어드려요>_<// 2018/05/01 16:20
댓글달기
이름 비밀번호

0 / 0 byte(한글 0자, 영문/숫자 0자)
★점수주기 : 1 2 3 4 5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첨부파일 5F782852-F518-446A-837B-E791EDF80A24.jpeg 8D62BD1B-195E-4AA6-84E1-D78A8FB477EF.jpeg F8E9A552-B751-4159-B568-0D91842DABE6.jpeg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  스팸신고 스팸해제
 
 
관련 글 보기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8502 스트로베리봉봉 완전 강추!!! 최지아 2018-05-01 51
| 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안내
Copyright ⓒ 2010 레드캣다이어리 All rights reserved.
Contact redcatdiary@naver.com for more information.
상호 : 레드캣다이어리
반품주소 : 100709 서울 중구 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2층 소포실
전화 : 010-3133-3011 ■광고전화절대금지■ > 전화&문자주문은 가능
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[140-20-00081] / 통신판매업 신고 제 2017-서울관악-1224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:김수정(redcatdiary@naver.com) / 대표자:김수정